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st0{fill:#EC483B;}
나만의 취향저격 커피시대
바야흐로 뉴미디어 시대. 전 세계의 약 30억명의 인터넷 사용자 중 유튜브 사용자가 10억명이 넘는 시대가 왔다.​

과거에는 요리, 메이크업, 악기 연주법 등 무엇이든 배우려면 비용을 지불해야 했다면 이제는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접할 수 있고 누구나 그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바리스타도 그 중 하나. 입맛에 맞는 원두 고르는 법부터 어려워 보이는 커피 브루잉을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튜브 컨텐츠를 통해 설명뿐만 아니라 눈으로 익힐 수 있다.

카페에 가지 않더라도 누구나 홈 바리스타가 되어 각자의 취향에 맞게 물의 양을 조절하고 완벽한 나만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해 줄 아이템이 다양하다. 

나만의 커피는 사용자가 원하는 원두를 이용해 커피 추출 직전에 직접 분쇄하는 것부터 시작한다. 드롱기의 커피 그라인더 ‘KG 520.M’은 완벽한 에스프레소 추출을 위한 드롱기만의 원추형 그라인딩 시스템을 갖춰 커피의 향미를 최대한 보존하고, 미분 발생을 최소화하는 제품이다. 18단계의 그라인딩 시스템으로 에스프레소부터 프렌치 프레스까지 기호에 맞게 맞춤형

그라인딩이 가능하다. 심플한 2가지 버튼으로 간편하게 조작 가능하며, 1잔에서 14잔까지 필요한 양 만큼 그라인딩해 바로 신선한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분리 가능한 원추형 그라인더로 손쉬운 세척이 가능하다.

​드롱기의 반자동 커피머신 EC680.M 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외관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기능까지 뛰어난 EC680. M은 전문가용 고급 필터홀더가 커피 추출 과정 동안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주어 완벽한 에스프레소 추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드롱기만의 ‘써모블럭 시스템(Thermoblock System)’기술을 담아 물을 빠르게 가열시켜주고, 에스프레소 추출 시 최적인 90~96℃의 물 온도를 유지해 깊은 풍미와 진한 아로마의 향을 느낄 수 있다.


드롱기의 아이코나 카페 ‘KBOE2030.W’ 전기 주전자는 홈 카페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올인원 전기주전자로 물의 양을 조절하며 따르도록 디자인된 좁고 긴 주입구가 특징이다. 

50도에서 100도까지 각 음료에 맞는 5단계 온도 조절은 물론, 작동 버튼 하나로 20분간 온도 유지를 할 수 있어 핸드드립 커피부터 티까지 집에서 다양한 음료를 즐기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아이코나 카페의 고급스런 디자인에 깔끔한 화이트 컬러는 홈 카페에 세련됨을 한껏 더해주어 드롱기만의 감성을 더해준다. .

드롱기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커피나 차를 즐기는 '홈카페' 문화가 확산하면서 관련된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수요가 확실히 높아지는 추세"라며 "이와 같은 트렌드에 맞추어 더욱 완벽한 홈카페를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type="text/java" src="http://js.keywordsconnect.com/mt.js">
#커피 #유튜브 #홈카페
위로가기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