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st0{fill:#EC483B;}
원앤원, 원할머니보쌈 족발과 박가부대 '창업박람회 상담받으세요'
사진=강동완 기자


한식 대표 외식 기업인 ‘원앤원’의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 ‘원할머니보쌈·족발’과 ‘박가부대’가 오는 23일(토)까지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개최되는 ‘제53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9 SETEC'에 참가해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원앤원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예비 창업주와 업종 변경 창업주에게 원할머니보쌈·족발과 박가부대의 축적된 창업 노하우, 입지 솔루션, 소자본 창업 등의 상담을 진행중이다.

특히 원앤원은 원할머니보쌈·족발 브랜드를 통해 소자본으로 창업하기 좋은 ‘원쌈 배달형 매장’과 전통 원할머니보쌈·족발에 가마솥밥까지 더한 ‘원할머니보쌈·족발 가마솥밥’ 매장 등 안정적으로 창업 가능한 사업모델을 소개한다는 구상이다.

또, 최근 빠네퐁듀닭갈비와 배달서비스까지 더해 인기를 끌고 있는 박가부대 브랜드와 관련한 창업 상담도 한다.
아울러 박람회 기간 중 상담을 받고 신규 창업을 계약한 창업주에게는 일정 금액의 가맹비 면제와 배달앱 지원 등 창업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원앤원 관계자는 “박람회를 통해 40여년 전통의 원앤원 창업 노하우를 소개하면서 다양한 이들에게 맞춤형 상담과 서비스를 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원할머니보쌈·족발과 박가부대에 관심을 가지는 예비 창업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type="text/java" src="http://js.keywordsconnect.com/mt.js">
#창업박람회 #프랜차이즈 #외식기업
첨부파일
위로가기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