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st0{fill:#EC483B;}
앱솔루트 컴백, 버려진 것으로부터 화려하게 환생하다!
나이트라이프의 아이코닉한 브랜드 앱솔루트 보드카 (ABSOLUT VODKA)가 글로벌 캠페인인 ‘CREATE A BETTER TOMORROW, TONIGHT’의 일환으로 재활용, 특히 지속가능성에 대한 중요성을 상징하는 ‘앱솔루트 컴백 (ABSOLUT COMEBACK)’ 한정판을 출시한다.

앱솔루트는 버려진 폐기물들이 새로운 자원이 될 수 있다는 믿음 아래, 1879년 탄생 이래로 약 140년간 앱솔루트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투명 병을 재활용된 유리로 제작하고 있다. 이를 통해 앱솔루트는 현재 바틀 하나 당 약 41%가 재활용된 유리로 생산하며 브랜드 가치인 ‘지속 가능성’을 전파하고 있다. 


유리 재활용을 상징하는 것 만큼 이번 앱솔루트 컴백의 디자인도 주목할만하다.

이 제품의 디자인은 유리병이 두 번째 삶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하는 앱솔루트의 가치를 바틀에 담아내, 버려진 유리 조각을 형상화하여 하나의 아트로 완성시켰다. 이는 버려진 유리 조각이 다시 환생한듯한 부서진 바틀의 인상을 주어 재활용에 대한 의식을 고취시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앱솔루트 관계자는 ”이번 앱솔루트 컴백은 앱솔루트의 지속 가능한 가치를 상징하는 제품으로 버려진 병이 재활용되었을 때 가장 바람직하게 사용된 것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제품이다”라며, “앱솔루트는 앞으로도 글로벌 캠페인 ‘CREATE A BETTER TOMORROW, TONIGHT’의 일환으로 앱솔루트의 지속 가능성을 전달함으로써, 주류업계에서 지속 가능성을 리딩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앱솔루트 컴백은 기존 앱솔루트 오리지널과 동일한 맛이며 대형마트에서 판매된다.
< type="text/java" src="http://js.keywordsconnect.com/mt.js">
#재활용 #유리 #주류
첨부파일
위로가기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