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st0{fill:#EC483B;}
바른치킨, 신한은행과 프랜차이즈론 협약 체결
‘바른치킨’을 운영중인 ㈜이루에프씨는 최근 신한은행과 신한 프랜차이즈론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프랜차이즈론은 프랜차이즈 본사와 계약을 체결한 가맹점주의 성공적인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제공하는 맞춤형 대출 제도이다. 

업체 선정 기준으로는 신용등급 BBB 급 이상으로 현재 70개 이상의 가맹점포를 운영하고 있어야하며 이밖에도 본사의 재무 건전성과 성장 가능성 등 다양한 조건을 엄격히 심사해 선정한다. 즉 본 계약체결은 프랜차이즈 본사가 이를 인정 받았음을 뜻한다.

이에 바른치킨은 신한은행과의 업무협약을 체결함에 따라 가맹점주와 창업을 원하는 예비 점주들에게 개인의 신용과 거래조건에 따라 창업시 최대 7천만원까지 대출을 제공할 수 있게 된 것.

바른치킨 신규오픈 담당자는 “이번 신한은행 프랜차이즈론 체결을 통해 신규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에게 비용에 대한 부담은 물론 더 좋은 환경에서 가맹점을 운영해 나갈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본사와 가맹점이 서로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제도를 마련할 예정.”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바른치킨은 신규 가맹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가맹비 50%할인 프로모션 및 계육 200수, 배달 활성화를 위해 3개월간 배달앱 홍보비 전액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2020년 1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한편, 바른치킨은 한편 바른치킨은 신뢰를 직접 눈으로 보여주기 위해 한 통에 58마리까지 ‘치킨실번제’ 시행으로 월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조사한 치킨 브랜드의 소비자 평판 조사에서 11위를 차지하며 커뮤니티 지수 대비 평판 지수가 높은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 type="text/java" src="http://js.keywordsconnect.com/mt.js">
#프랜차이즈 #치킨 #대출협약
첨부파일
위로가기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