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st0{fill:#EC483B;}
[도서소개] 큰돈 안들이고 하루 매출 3천만 원을 만드는 SNS 창업 마케팅
대한민국은 SNS 열풍이다. 초등학생부터 어르신들까지 SNS를 하지 않는 사람이 없을 정도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를 통해 사람들은 정보를 얻고, 정보를 공유한다. 모든 정보는 SNS를 통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제는 입소문과 발품이 아니라 손가락 클릭으로 맛집과 분위기 있는 데이트 장소, 저렴한 상품으로 우리를 인도해준다. 그러다 보니 사람들을 이끄는 SNS가 마케팅 방법으로 중요하게 자리 잡았다. 

SNS 마케팅으로 하루 수백만 원에서 수천만 원의 매출을 만든다는 것은 더 이상 뜬구름 잡는 이야기가 아니라 누구나 현실로 만들어낼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막상 SNS 마케팅을 시작하는 사람은 막막하기만 하다. 

그래서 SNS에 가입은 했는데 어떻게 손대야 할지 몰라 방치된 채 팔로워도 없고 게시물도 없이 두고 보기만 한다. 이제 잠들어 있는 SNS를 깨워야 할 때다.


《큰돈 안들이고 하루 매출 3천만 원을 만드는 창업 마케팅》은 당장 써먹을 수 없고 누군지 잘 모르는 사람의 거창한 성공신화가 아니라 하나부터 열까지 실전에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운영 방법을 담고 있다. 

팔로워를 늘리는 법, 팔로워와 소통하는 법, 광고를 진행하고 광고 결과를 분석하는 법, 업종별 실제 운영 사례까지, 이 책은 당장 SNS 창업을 위한 마케팅을 시작하는 사람이 궁금해 할 정보를 하나하나 설명해주고 있다. 

SNS를 마케팅에 활용하면서 저자가 직접 체험하고 알게 된 살아있는 경험들을 자세하게 담고 있다.
SNS에서 인스타그램은 여전히 가장 핫한 플랫폼이다. 사진 1장과 짧은 영상으로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 책에서는 인스타그램을 활용하여 시작할 수 있는 마케팅 방법을 담고 있다. 페이스북은 인스타그램에서 광고를 더 잘 활용하기 위한 내용만을 좀 더 알면 된다. 하나의 플랫폼만 다루는 것이 불안할지도 모른다. 

여러 플랫폼을 활발하게 운영해야 사람들이 조금이라도 더 알아주지 않을까 하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중요한 것은 제대로 익히는 것이다. 단 하나의 플랫폼이라도 제대로 익혀두면 플랫폼이 바뀌거나 다른 플랫폼을 이용하여도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운영하는 방법은 비슷하기 때문이다. 인스타그램을 활용해서 고객이 될 팔로워를 모으고 제품을 판매하고, 매장 방문을 유도하고,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다. 자신이 원하는 목적에 맞게 SNS를 운영하기만 하면 된다. 

이 책에서는 저자가 지금까지도 직접 하는 소통 방법, 콘텐츠를 구성하는 방법, 하루에 1,000원을 사용하는 광고로 사람들에게 제대로 홍보하고 매출로 이어지게 만드는 실전 노하우를 담고 있다. 

저자인 SDJ마케팅 및 인스타그램 김용선 운영이사는 그동안의 SNS 커머스 성공 경험을 살려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SNS 커머스 강연과 컨설팅을 하고 있다. 현재 SDJ 마케팅 및 인스타그램 운영 이사로 재직 중이며 SDJ 교육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요리하는아빠’, ‘맛의고수’로 잘 알려진 임성준 저자는 온라인 커머스 1세대로, 20년간 수많은 상품 판매를 통해 다양한 SNS 채널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그는 자신의 ‘맛의고수’를 브랜드로 한 여러 가지 가정 간편식을 개발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G마켓 100 억 매출을 위한 G마켓 판매왕의 실전마케팅 비법》이 있다.

지은이 : 김용선, 임성준
발행일 : 2019년 11월 15일
판 형 : 150*210*14
쪽 수 : 284쪽
가 격 : 18,000원
ISBN : 979-11-89612-38-2 13320

< type="text/java" src="http://js.keywordsconnect.com/mt.js">
첨부파일
위로가기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