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st0{fill:#EC483B;}
퀄슨, 60억 투자 유치 “에듀테크계의 넷플릭스될 것”

에듀테크 기업 퀄슨이 지난달 28일 네이버와 DSC인베스트먼트로부터 6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14일 밝혔다.

앞서 퀄슨은 소프트뱅크벤처스, 캡스톤파트너스, DSC인베스트먼트, IMM인베스트먼트 등으로부터 2014년 초기 시드 투자부터 수 차례의 후속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이번 투자를 포함하면 퀄슨의 누적 투자 유치금액은 약 200억원에 달한다. 퀄슨은 이번 투자 유치를 바탕으로 주니어 영어교육 사업과 글로벌 사업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 src="`https://compass.adop.cc/assets/js/adop/adopJ.js?v=14`">

퀄슨은 방송인 타일러가 강사로 활동 중으로 유명한 ‘리얼클래스’, 영국영어 학습 콘텐츠 서비스인 ‘브릿잉글리쉬’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터너(Turner), BBC, UMK(Universal Music Korea), NBC 유니버설(NBC Universal) 등 글로벌 미디어 기업들과 맺은 파트너십을 토대로 무려 12,000건에 달하는 IP 기반 교육용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토대로 ‘에듀테크계의 넷플릭스’로 부상하겠다는 구상이다.

퀄슨 관계자는 “전세계에서 통하는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영어교육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에듀테크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