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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진출 준비 및 B2C 마케팅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해외 진출, B2C 마케팅에 대해 뭐든지 좋습니다!


많은 조언 해주세요!

  • 탈퇴회원 * MPR: 회사와 그 회사의 제품을 소비자의 필요, 요구, 관심, 흥미 등에 맞춘 생각과 정보의 신뢰할 수 있는 전달을 통해 소비자의 구매와 만족을 높이는 프로그램들을 계획, 실행, 평가하는 과정

    ** 그로스해킹: 넛지형 마케팅 기법 중 하나로,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와 관련된 실험을 지속적으로 실시함으로써 개선사항을 점검하고, 이를 즉각 반영하여 꾸준한 성장을 추구합니다.

    *** SMK: 기술을 사업화하기 위해 작성하는 보고서로, 양식은 기술개요, 기존한계점, 기술 우수성, 응용분야(적용가능 산업군, 예상수요 산업군), 관련 문헌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11개월전
  • 탈퇴회원 시장진입 전략 수립이 필요합니다. 고객 정의를 위한 고객가치 명제 구체화를 해야합니다.
    제품의 소구점을 찾아 상품화하여야 하는데, 목표고객을 특정하여(세그먼트 정할 것) 그들이 원하는 고객가치 명제를 발굴해야 합니다.
    또한, 상품화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다음으로 MPR / 그로스해킹 전략 수립이 필요합니다. 그로스해킹을 위한 SMK작성 또한 필요합니다.
    • 11개월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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